본문 바로가기
컴퓨터사용

요세미티 나왔네요. OS X 10.10

by 비손 2014. 10. 17.

전 맥미니를 사용하는데, 요세미티(Yosemite) 업데이트 떴길래 설치 했습니다.



뭔가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 많네요.

이 중에서 제가 체감할 수 있는 변화라고 한다면, 알림센터의 변화와 새로운 디자인 정도일 것 같네요.


이 업데이트를 제대로 누리려면 iOS가 설치된 기기가 필요하겠네요.

맥과 아이폰 사이의 연계기능이 강화되고 편리해지는 것 같습니다.



업데이트 하기 전 버전 정보입니다.



업데이트 다운 받고, 업데이트를 실시 했습니다.

용량이 5.16GB나 됩니다. 엄청 크네요.

시간도 한시간은 족히 걸립니다. 물론 성능이나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요.



업데이트 완료!

정보창도 바뀌고, 디자인이 다 플랫하게 바꼈네요.

iOS8과 느낌이 많이 비슷해졌습니다.

개인적으로는 별로 좋아하는 디자인은 아니지만, 깔끔해지긴 했네요.

맥은 정말 오랜만에 디자인이 바뀐게 아닐까 싶습니다.


바뀐 점에 대해서는 좀 더 쓰면서 알아보고 익숙해져야겠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