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돈 잘 쓰기

BCcard 실적 충족 현황 확인 가능!

by 비손 2012. 9. 26.

오늘 BCcard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. 리뉴얼 된 것이야 알고 있었기에 별로 놀라지 않고 자연스럽게 로그인을 했습니다.

그런데!!! 리뉴얼 되면서 바뀐건지, 전부터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원하던 기능이 딱!!

 

바로!! 카드 실적충족 현황!

더불어 최근에 할인받는 금액도 뜨더군요~ 이제 내가 혜택을 얼마나 못 누리고 있는지 알 수 있겠네요~

무엇보다, 카드 실적이 충족 되었는지 확인하는 기능이 반갑더라구요~

 

카드 실적충족현황 상세페이지!

우리V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해서 우리V만 충족상태네요~

T Dream 카드는 이번달로 유효기간이 끝나서 이제는 더 이상 쓸 수가 없는 카드입니다. ㅠㅠ

 

무엇보다 이 기능은 제가 2007년도에 제안했던 내용이라 더 반갑지만, 그 당시에 해 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.

미채택 T^T…